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시스템 소개 Home > 가이드 > 시스템 소개
2017.12.21 14:58

공성 방식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공성&수성 전개

공성은 매주 금요일 20:00시부터 21:00시까지 진행되며, 공성이 진행되는 시간동안
공성 클랜은 발할라의 탑을 무너뜨리고 수성 클랜은 발할라의 탑을 사수해야 한다.

1. 참여 조건

[공성측]
  - 공성전은 클랜에 가입되어 있는 유저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클랜에 참가하지 않은 유저도 참가는 가능하나, 블레스 캐슬을 차지할 수 있는 권한은 없다.
     ※ 공성 시작 전 현재 가입하고 있는 클랜을 탈퇴하게 되면 4일간 타 클랜에 가입할 수 없다.

[수성측]
  - 현재 성을 소유하고 있는 클랜의 클랜원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 수성 클랜에서 탈퇴를 하는 순간부터 해당 유저는 수성에 참여할 수 없으며,
   공성의 일원으로 성을 함락 시킬 수 있는 권한을 갖는다.
   ※ 공성 시작 전 현재 가입하고 있는 클랜을 탈퇴하게 되면 4일간 타 클랜에 가입할 수 없다.

 

2. 준 비

[공성측]
  - 공성전 시작 시 참여 제한 시간은 없으며 대나무 숲의 워프 게이트를 기준으로
     동쪽 끝에 위치하고 있는 텔레포트NPC인 "안내자 데이몬"을 이용하여 블레스 아일랜드로 이동하면 된다.
  - 블레스 캐슬 필드로 이동하게 되면 블레스 캐슬 필드의 주둔지로 리스폰이 되는데,
     주변에 위치하고 있는 노점상NPC를 이용하여 마지막으로 공성전을 준비하면된다.

[수성측]
  - 공성전 시작 시 참여 제한 시간은 없으며 공성전 종료시간 전까지 워프게이트를 통해 블레스 아일랜드로 이동하면 된다.
  - 클랜 칩의 경우 블레스 캐슬 내의 집사 앤더스NPC를 이용하여 용병, 크리스탈 타워를 설정하여 수성 준비를 해야한다.
  - 공성이 시작된 이후에는 집사 앤더스NPC를 이용하여 각종 수성 설정을 할 수 없다.
  - 클랜원은 블레스 캐슬 내부에 위치한 "창고지기 던컨"과 "잡화상인 아이시리스"를 이용하여 각종 정비를 할 수 있다.

 

3. 진 행

[공성측]
  - 블레스 캐슬의 성문은 HP를 갖고 있으며 성문을 파괴 시키지않는 한 블레스 캐슬 내부로 진입이 불가능하다.
  - 공성 시간 도중 발할라의 탑이 파괴 되었을 경우 발할라의 탑을 타격한 순위가 가장 높은 클랜을 제외한
     나머지 클랜은 주둔지로 강제 이동된다.
  - 공성전 도중 사망 경험치 패널티는 없다.
  - 클랜원 중 누구나 발할라의 탑을 가격하게 되면 클라이언트 화면 상단에 클랜 순위가 표시된다.
  - 발할라의 탑은 블레스 캐슬 내부의 크리스탈 타워(총 6곳)를 파괴시켜야 내구도가 하락되기 시작한다.
  - 발할라의 탑은 자체적으로 회복기능을 갖고 있다.

[수성측]
  - 수성 측 클랜 칩이 집사 앤더스를 이용하여 구매한 크리스탈 타워와 3종류의 용병은 수성 클랜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를 공격하게 된다.(크리스탈 타워는 자신을 공격한 대상을 공격한다)
  - 크리스탈 타워와 3종류의 용병은 클랜 칩의 취향에 맞춰 설정 창 내에서 조절하여
     구매, 설정할 수 있으며 굳이 구입하지 않아도 수성 진행은 가능하다.
  - 공성시간 동안 수성 측 캐릭터가 사망할 시 필드에서 재 시작할 수 없으며, 마을 시작을 선택하면 블레스 캐슬의
     특정 지역에서 재 시작하게 된다.
  - 수성 도중 사망 경험치 패널티는 없다.
  - 발할라의 탑은 자체적으로 회복기능을 갖고 있다.
  - 수성 클랜칩이 공성전 도중 사망하면 수성 클랜원 전부가 블레스 캐슬 내부의 지정된 위치로 강제 이동하게 된다.

 

4. 승/패 규칙

[공성측]
  - 공성 도중 발할라의 탑이 무너지는 순간 1위를 지키고 있던 클랜은 해당 시점부터 수성클랜으로 임명되며,
     블레스 캐슬을 1주일간 소유하게 된다.
  - 공성에서 1위를 하지 못한 클랜, 혹은 클랜 미 가입 캐릭터는 주둔지로 강제 이동되며,
     차주 공성 시작전까지 블레스 캐슬 안으로 이동이 불가능해진다.
  - 블레스 캐슬 공성 소요 시간은 총 2시간으로 공성 도중 서버 다운으로 인해 공성을 진행할 수 없었던 시간은 제외된다.
  - 공성 허용 시간인 21:00까지 발할라의 탑을 파괴 시키지 못한 경우 수성 클랜을 제외한 모든 캐릭터는 주둔지로 강제 이동된다.

[수성측]
  - 공성 시간 도중 발할라의 탑이 파괴 되었을 경우 수성 클랜은 성의 소유 권한이 자동으로 박탈되며 주둔지로 강제 이동된다.
  - 공성허용 시간인 21:00까지 발할라의 탑을 사수한 경우 차주 공성 종료시간까지(1주일) 성을 소유할 수 있는 권한이 주어진다.

 

5. 기 타

- 프리 배틀 존에서는 클랜 가입, 파티 가입, 개인 거래 기능이 지원되지 않는다.
   (단, 주둔지에서는 클랜 가입, 파티 가입, 개인 거래 가능)

 

6. 공성 시간

 

 

태그
등록된 태그 없음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