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실행

    2차 비번 초기화
    OTP 보안 설정
    2차 비번 초기화
시스템 소개 Home > 가이드 > 시스템 소개
2017.12.21 17:19

유니크 몬스터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

단축키

이전 문서

다음 문서

+ - Up Down Comment Print

 

유니크 몬스터

외형

이름

출현 지역

설명

바벨

혼돈의

철로


페룸의

심장

미드란다를 지키는 가디언중 하나인 바벨은 신들의 전투에서 패배한 미드란다를 도주 시키기 위해 신들의 추적대를 유인해 혼돈의 철로로 들어 섰다 전해지며 그 전투의 여파로 혼돈의 철로는 패허로 변해버렸고 바벨의 파괴의 힘을 두려워한 원로들에 의해 아이언 지역과 연결되는 모든 통로가 봉인 되었다 기록되어 있다. 최근 아이언으로 통하는 길이 열리면서 소멸한줄 알았던 바벨이 다시 등장하였고 검은 하늘과 유성 그리고 바벨의 수호대 루닉 가디안과 함께 나타나는 바벨의 등장으로 템스크론과 모라이온의 원로들은 미드란다의 부활을 걱정하고 있다.

 

출현 시간 :

(혼돈의 철로) 1시 4시 7시 10시 13시 16시 19시 22시

(페룸의 심장) 0시 3시 6시 9시 12시 15시 18시 21시

발렌토

겔루비아

계곡

과거 템스크론의 국왕이자 위대한 전사였던 발렌토의 영혼이다. 발렌토가 죽은 후 그의 힘과 능력을 갖고 싶어했던 이골라노스에 의해 언데드로 부활되었다고 전해진다. 겔루비아 계곡을 여행하던 소수의 전사들이 목격한 발렌토는 생전 그의 연인이었던 모라이온 종족의 로열 위저드 카라를 대동하고 나타나 주변의 모든 생명체를 순식간에 파멸에 이르게 할 정도의 위력을 갖고 있다고 한다.

 

출현 시간 : 2시 6시 10시 14시 18시 22시

켈베쥬

켈베쥬

레어

이골라노스가 창조한 드래곤 중 신들과의 두 차례 전쟁을 치르면서 살아남은 드래곤이 켈베쥬이다. 하지만 전쟁에 의한 상처가 깊은 탓에 이골라노스를 따라갈 수 없어 긴 시간 동안 자신의 둥지에서 회복되기를 기다리고 있던 중 얼어붙은 신전을 탐험하던 전사들에 의해 깊은 잠에서 깨어나게 되었다.켈베쥬는 막강한 공격력과 방어력을 갖고 있으며, 그의 입과 꼬리에서 전해져 오는 화염과 미티어라이트의 충격은 상상을 초월한다.

 

출현 시간 : 21시

모코바

잃어버린

사원

이골라노스의 가디언 중 하나인 모코바는 잃어버린 사원을

축조한 장본인이다. 신들의 전쟁 이후 그들이 존재하는 한 전쟁이 다시 일어날 것이라고 생각한 모코바는 대륙 곳곳에 인간과 신들의 동태를 감시할 수 있는 탑을 세우고 그 안에 강력한 몬스터를 배치시켜 놓는 등 그의 전략은 철두철미하다.

 

출현 시간 : 22시

퓨리

저주받은

신전 3층

신저주받은 신전 2층에 봉인되어 있던 퓨리가 미드란다를 지키는 가디언의 도움으로 봉인이 서서히 풀리기 시작하였다. 하지만 저주받은 신전을 벗어날 수 없는 운명은 계속 되어가고 봉인된 기간만큼이나 분노가 높아져 신전을 오고 가는 전사들에게 위협적인 존재로 자리잡아 가고 있다.

 

출현 시간 : 0시 4시 8시 12시 16시 20시

데빌샤이

끝없는

탑 3층

과거의 영화를 되찾고자 하는 마음이 컸던 마족들이 인간들을 없애버리고자 전염병을 퍼뜨렸을 당시 로열와이즈의 일원이었던 샤이는 전염병 퇴치 실험에 자신의 몸을 희생하였다.

샤이의 희생정신 덕분에 전염병을 퇴치하게 되었으나, 샤이 몸의 절반이 마족으로 변하는 기이한 일이 생기기 시작하였다. 뿐만 아니라 시간이 흐를수록 이골라노스의 저주는 그녀의 정신까지 변화시켰고, 더이상 와이즌 종족과 함께 살아갈 수 없다는 것을 알게된 샤이는 정신이 온전할 동안만 마족을 처치하겠다는 결심을 가지고 홀로 마족들이 은둔하고 있는 끝없는 탑으로 떠났다.

 

출현 시간 : 10시 22시

툴라

얼음

광산

먼 옛날 타이온과 와이즌이 협력하여 프리스톤 대륙을 개척할 시기에 툴라는 모라이온 왕국에서 손꼽히는 지도자로 추운 동북부 지방을 개척하기 위해 파견되었다.

툴라는 동북부 지역에서 마력 수정을 발견하고 광산을 건설해 마력 수정을 채취하여 모라이온 왕국을 번창 시키려 했으나 툴라는 점점 이 마력 수정들을 독점하고 싶어졌고 수정이 오염됐다는 핑계를 대며 광산을 폐기하고 수정이 가득한 광산에서 나오질 않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툴라의 인격은 뒤틀려버렸고 견딜 수 없는 마력에 괴로워하며 날뛰었다.
결국 툴라는 인격이 나뉘어 얼굴이 두 개인 끔찍한 몬스터가
되어버리고 그 동안 축척해온 마력을 변질시켜 내뿜어 주변의 수정들을 오염시켰다. 툴라의 세대가 지나고 다음 세대가 와서야 발견된 얼음 광산은 다시 수정 채취가 이루어졌으나 그때 외부로부터 들어온 사람들은 점점 몬스터로 변하였고 광산은 곧 폐쇄되었다.

 

출현 시간 : 20시

드락소스

비밀

연구소

방패를 포기하고 선택한 양손검은 그의 자신감과 강한 공격력을 상징하는 무기이다. 미드란다가 빛의 자리를 포기하고 어둠으로 내려 앉을 때, 그를 섬기던 사제중 하나 였던 드락소스는 미드란다와 함께 고대의 전쟁을 이끌었던 장군중 하나이다. 고대의 전쟁에서 패배의 쓴 맛을 본 드락소스는 자신들에게 큰 타격을 주었던 고대의 무기를 자신들의 것으로 만들면 큰 이득이 될 것이라 생각하고, 작전을 진행하겠노라 미드란다에게 고하였다. 자신의 힘으로 테크니션과 엔지니어를 부활 시킨 그는 강력한 고대의 무기를 손에 넣게 되면 2차 전쟁을 통해 프리스톤 대륙을 자신들의 손에 넣고 말겠노라고 다짐하고 있다.

 

출현 시간 : 21시

그리디

고대 병기

미드란다의 부하인 그리디는 사악한 마법과 지식을 이용하여 생체 무기를 만들어낼 수 있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미드란다의 프리스톤 대륙 침고에 자신을 선봉으로 세워주길 빌었지만, 미드란다는 드락소스를 선봉으로 내세운다. 자신이 공을 세워 미드란다에게 인정 받기 원하던 그리디는 초조하게 소식을 기다렸지만, 드락소스가 용사들에게 사망하였고, 남은 패잔병 들이 격납고를 발견하였단 이야기에 쾌재를 부른다. 미드란다는 그에게 최후의 무기 발동, 이후 대륙을 침공할 병사 양성을 명한다.

 

출현 시간 : 22시

야그디타

심연의

바다

야그디타는 오랜 시간 동안 바다 속을 부유했다. 이윽고 자리를 잡고 바다 속 생물들을 변화시키면서 자신의 종족을 만들어갔다. 정확히는 여러가지 생물들이 변화하면서 만들어진 자신의 세력이라고 보는 것이 정확할 것이다. 자신의 세력을 이용하여 자신을 신격화 하고, 이를 바탕으로 육지를 점령하려 했으나, 그와 그의 부하들은 육지에서 오래 있을 수 없었다. 그러던 중 미드란다의 패배를 알게 되고, 그의 야망을 이루기 위해 그와 거래를 하게 된다. 미드란다의 회복과 자신의 원하는 실험체들을 받는 거래를.

 

출현 시간 : 20시

미드란다

심해의

신전

야그디타의 제안을 수락한 미드란다는 심연의 바다 깊은 곳과 연결되는 심해의 신전에서 상처를 치유하고 있었다. 그러나 그를 지켜주던 야그디타가 쓰러지자 미드란다는 불완전한 상태에서 눈을 뜨고 만다. 이제 미드란다는 자신에게 주어진 순간을 위해 천천히 몸을 움직였다. 그리고 제자리에서 신의 위엄을 담은 자세를 꼿꼿이 유지한 체, 자신의 마지막 전투를 기다리고 있다.

 

출현 시간 : 21시

플레임

메이든

불의 심장

플레임 메이든은 불의 심장을 관리하는 임무를 맡은 몬스터이다. 불의 심장에 존재하는 몬스터의 개체, 외부인의 침략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며, 불의 왕에게 부여 받은 자신의 힘을 적극적으로 사용한다. 그녀는 자신의 임무를 위해서라면 어떤 일이든 해내고야 마는 굳은 의지를 가지고 있다.

 

출현 시간 : 22시

dz.jpg

데이어스

누른의 땅

데이어스는 고대인인 누른과 로봇이 합쳐진 제3의 생명체이다. 누른의 땅을 관리하기 위한 관리자를 뽑을 때, 지원한 데이어스는 뛰어난 기술을 지닌 기술자이며, 제작자였다.  고대인과 신들의 전쟁, 고대인과 미드란다의 전쟁에서 누른의 땅은 중요한 역할을 가지고 있었다. 모든 기술의 설계에 데이어스는 최중요 인물이었다. 자연스럽게 관리자에 지원하게 된 데이어스는 길고 긴 시간동안 누른의 땅을 관리하기 위해 자신의 몸을 개조하기 시작했다. 더 강하게, 더 오랫동안. 모든 것은 누른을 위해서 진행되었다. 드디어 완성된 기계몸은 전에 없던 강력한 힘을 보장해주었고, 인간의 한계를 거스르는 긴 시간을 깨어있을수 있게 해주었다. 그럼에도 약간의 인간의 몸을 가진 대가로 주기적으로 깊은 잠에 빠져야 했다. 그래서 데이어스는 여러 로봇을 만들어 자신이 잠들어 있는 동안 누른의 땅을 관리할 수 있게 만들었다.

 

출현 시간 : 22시

 

  • redex 2021.02.23 14:29
    미드란다 야그디타 플에임 메이든 드랍 정보 공개 하이소
  • 드래곤군주 2021.04.28 12:25
    이골라노스가 막보인가 그러면 스토리상 아직 이골라노스는 안나온거 같은대요
  • 블랙서바이벌 2021.08.09 05:01

    미드란다를 부르는 다른 이름이 이골라노스 일걸요?

  • 다크군주 2021.11.09 21:59
    부활한 미드란다 가 나오갰죠 아마 브라질섭에 보스 처럼요
  • 떠오르는샛별 2023.06.04 19:38
    수정둥지 보스가 빠졌습니다~
  • 아Ol템베이 2023.10.30 11:41
    게임 회사가 요기조기 바뀌었습니다.
    마상? 프리스톤 테일 좆도모른 중국회사가 이런심오한 스토리까지 알겠어요?
    그냥대충대충 손해안보는선에서 대충할듯 싶내요
  • 워니랑게5 2024.02.18 13:04
    아르고니안 어디갔누.;
  • 천사의후예 2024.02.24 17:18

    아라고니안(데이어스 이전필드 보스)

    출연지역 ㅡ수정둥지ㅡ

    ★120랩입장★
    출연시간: 21시

     

    ★드랍유니크템: 아라고니안 링 /아라고니안 정수

    주로 주는 포스 벨륨.이니그마 포스

    템: 100템부터 123랩 까지 랜덤드랍 

    주의:발렌타인데이때는 초코도 드랍

     

    아라고니안 링 드랍율은 극히 낮다

    강자의 증거세트템의 필수 아이템이지만

    획득하기 힘든 아이템


Designed by hikaru100

나눔글꼴 설치 안내


이 PC에는 나눔글꼴이 설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이 사이트를 나눔글꼴로 보기 위해서는
나눔글꼴을 설치해야 합니다.

설치 취소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

SketchBook5,스케치북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