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목 : 저밸,고밸에 이은 초고밸라 도입건의 안 / 수신 : 운영자 / 발신 : 접기직전유저
현재 프테에 컨텐츠가 너무 부족합니다
다 일일이 나열한순 없지만 초고밸라 하나 만들어 주세요
입장레벨100Lv
NPC이름 : 퓨리, 드락소스, 바벨, 모코바
1라운드 몹 : 얼신+둔지 몹
2라운드 몹 : 둔지+사원몹
3라운드 몹 : 사원+끝탑1몹
4라운드 몹 : 끝탑1~3몹
5라운드 몹 : 끝탑3몹+얼음광산몹
6라운드 몹 : 얼음광산몹+비밀연구소몹
7라운드 몹 : 비밀연구소 몹 + 고대병기 몹
8라운드 몹 : 고대병기몹 + 바다몹
3라보스 모코바
6라보스 데빌샤이
8라보스 그리디(야그니타는 솔직히 좀 에바쎄바참치)
특히
1라몹에 자폭얼음덩어리 꼭넣고
2라몹에 블러디나이트(스턴) 꼭넣고
3라몹에 보스 모코바는 모부는 주면안되고
4라몹에 끝탑몹위주
5라몹에 아이스서펀트꼭 넣고
6라몹에 보스 데빌샤이는 데빌샤이링 주면 안되고
7라몹에 아쎼로 완투펀치, 칼립스 저세상바주카포 꼭 넣고
8라몹에 황천길주먹 알디라 꼭 넣어서 만들어주세요
몹뎀지는 알아서 하향조정해주시길
향후 기대효과
1. 유저들의 부활사용량 증가
2. 유저들의 마나,뱀,써드등 캐쉬템 사용량 증가
3. 초고밸 전용 캐쉬템 만들면 기하급수적으로 캐쉬사용량 증가
4. 마상 직원 연봉상승, 연말 성과상여금 상승
5. 마상 당기순이익 증가, 주가상승
6. 고랩유저들 복귀->고랩장비 수요증가-> 프머니가치 향상-> 행복프테 실천
7. 초고밸을 하기위해 유저들의 광랩모드 실천
8. 초고밸을 하기위해 더높은 체룬을 만들기 위한 체룬작 활성화(컴포지션 캐쉬템 사용량 증가는 덤)
9. 더높은 에징을 하기위해 프머니 사용량 증가, 에징스톤, 슈페리어코어등 캐쉬템 사용량 증가
10. 필드의 한계성과 저밸고밸의 한계성을 극복해주는 초고밸 등장으로 복귀유저+신규유저 증가
11. 마상의 대기업화 현실화 추진
12. 사장님 차명계좌 비자금 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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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난함 고레벨이 입장래벨 100 ? 몬소리냐 이거는 벨라나 좀하고 건의를해
초고벨라는 114정도부터는 저족으로 보내야지 무슨 100달고 초고벨이야
지금 100달고도 몇점먹을거같냐 캐쉬안먹으면 점수도 안나오는구만 말을해도 상황판단좀하고 건의하자 지금 벨라뛰는분들 기본랩이 다 115-125사이다 참고로 저캐릭들을 무슨수로 밑에레벨분들이 이기냐 100프리 3명들어가봐라 114 메지한명만들어가도 다 정리된다 -
이분말은 100랩들에게도 기회를주자 이건가용
어자피 위몹들은 100랩에 들어가면 백퍼 누울테니 알아서 판단하란ㄷㄴ건강 -
이대로 패치된다면 밸라는 이제 법사의 소유물이 아닌
각종 하트 인헨 홀밸받은 격수들의 싸움터가 될겁니다
메지프리 병기이상필드에서 힘도몹씁니다. 이몹들이 나오면
격수들이 빛을 발휘합니다 -
6차 스킬, 몹 데미지 하향이 동반된다면 괜찮은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다만 입장레벨은 105가 적당할 거라고 봅니다. -
좋은 아이디어네요
추가 의견을 보태자면
옛 SOD와 벨라트라의 장점을 더하고 단점은 없애면 좋겠습니다.
경쟁없이 모든 라운드가 진행되고 동시에 4개방이 각각 운영되는 겁니다.
초고벨라(가칭)는 입장시 레벨차이와 관계없이 자동파티가 되면 좋겠어요.
줄서서 대기하지말고 NPC에게 말을 걸어 신청한 순서대로 입장하는 겁니다
신청은 개인신청과 파티신청이 따로 있어야 하고요.
현재 대기인원이 순서대로 보여지는 현황판도 만들면 좋겠습니다.
단순히 강하고 레벨높은 몹으로 난이도를 조정하지 말고
여러가지 장치나 환경 그리고 컨셉등으로 게임적 재미를 가져감과 동시에
난이도를 높여야 합니다.
'강한몹=높은경험치'긴 하지만 컨텐츠라는 특수성으로 조정이 가능하고요
운영자님 진지하게 읽어주시고 마상 월간성과분석평가떄 반영해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