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프리스톤테일 운영팀입니다.
금일 홈페이지 관련 작업 이후 일부 회원님들에게 홈페이지 접속 시
아무런 페이지가 나타나지 않거나 응답이 없는 경우가 간헐적 발생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해당 현상을 보이시는 회원님들께서는 아래의 방법으로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 데이터를 삭제해주시기 바랍니다.
1. 사용하시는 웹 브라우저에서 '톱니바퀴' →'인터넷 옵션; 또는 '┇' → '설정' 으로 들어갑니다.
2. '개인정보 및 보안' 또는 '일반' 관련 탭으로 들어갑니다.
3.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탭 에서 아래 항목을 체크한 상태로 '지난 24시간' 또는 '지난 7일'을 선택하여 아래의 '인터넷 사용 기록 삭제' 버튼 클릭
설열국차2022.08.12 18:34
프리스톤테일2022.08.12 18:47
퍼스트펭귄2022.08.12 20:13
왼주먹2022.08.12 20:36
x영원x파티할시꼬장갑니다2022.08.12 22:14
룰럴러2022.08.13 01:44
굴개굴개굴개2022.08.13 08:22
분노의핑퐁2022.08.13 09:13
dhrtkddnl2022.08.13 09:54
바벨서버칠성2022.08.13 11:57
핫슈2022.08.13 13:35
nynyny2022.08.13 14:30
떠나는유저2022.08.13 17:12
남온조2022.08.13 19:20
와랑와랑2022.08.13 21:02
LightofPower2022.08.13 22:27
오호호유저2022.08.13 22:36
응~아니야~2022.08.13 23:05
lubirth2022.08.14 00:11
영원토록2022.08.14 08:03